지난 7월 7일, 제 23경비여단에 울진-삼척 산불 진화 국군장병들을 위한 후원금과 위문품을 전달하고 왔어요! 울진-삼척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밤낮으로 총력을 다하는 국군장병 분들을 위해, 해피빈을 통해 특별 모금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산불진화에 힘써주신, 국군장병 분들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지난 6월 28일, 수원시국제교류센터와 월드투게더가 ‘지역사회 세계시민 공동체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 했습니다.협약에 따라, ▲수원지역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찾아가는 세계시민교육’, ▲전문 강사 지원, ▲세계시민교육 홍보 관련 업무, ▲다양한 교육개발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입니다. 수원시국제교류센터와 월드투게더의 시너지와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 관심 갖고, 응원해주세요!
월드투게더 세계시민학교와 서울사이버대학교 글로벌개발협력전공이 세계시민교육 강사양성을 위한 특별연수를 진행했어요. 과정을 수료하면, 월드투게더 세계시민교육강사로 활동 할 수 있게 되는데요. 월드투게더는 세계시민교육을 통해 세계시민으로서 성장하고, 함께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이번 연수를 통해, 다양한 교육 현장에서 세계시민교육이 더 활발히 이루어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려요.
페스타스는 방광이 없이 태어났지만, 어렸을 적부터 병원에 다니며 신경외과 의사의 꿈을 키워왔습니다. 현재 고등학생인 페스타스는 하루에 약 4개의 기저귀를 차며, 3~4km가 되는 거리를 오가며 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그 과정이 쉽지 만은 않지만, 페스타스는 꿈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마을의 의사가 되어 이웃 주민들과 힘든 사람들을 도와주고 싶어요.” 페스타스는 대학에 진학하여, 멋진 의사가 되고 싶은 꿈을 갖고 있습니다. 페스타스가 학업을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함께해주세요. 페스타스의 꿈의 여정에 함께해주세요.